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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ooth 후에 깨지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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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ol:blender:3-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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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mooth 후에 깨지는 경우 ====== smooth (Object Tools >> Object >> Smooth) 를 사용했는데, 메쉬에 노이즈가 생겨 깨진 것처럼 보일때, * Mesh >> Normals >> Recalculate 메뉴를 클릭해서, 다시 계산하게 하면 깨끗해진다. ====== UV wrap 정보 삭제 ====== 메뉴가 숨겨져 있어서 찾기 힘드네.. {{:tool:blender:blender-delete-uvmap.jpg|}} 아래 스크린샷 위치에서 **UV Maps** 부분에서 **-** 버튼 눌러서 삭제 또는, space 바를 눌러서 **Remove UV Map** 선택 후 삭제 ====== 단축키 ====== = Ctrl+T : 메쉬에서 삼각형형식으로 분리해준다. ( Triangulate Faces ) = : Ctrl+t, Ctrl+Shift+T = I : Insert Face = Shift Ctrl Alt F : Select Linked Flat Faces = F : Make Edge/Face = Alt F : Fill = Shift Alt F : Beautify Fill = Alt M : Merge = Alt S : Shrink/Fatten
tool/blender/3-팁.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4/04/23 22:44 저자
127.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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