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language:unity:xcode_post_process_build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language:unity:xcode_post_process_build [2019/11/11 18:06] – 만듦 kieunslanguage:unity:xcode_post_process_build [2024/04/23 22:44] (현재) – 바깥 편집 127.0.0.1
줄 1: 줄 1:
 +
 +<code csharp>
 +// 사용할 수 있을듯한 일부만 남겨둠
 +// 그외 using은 따로 추가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ditor;
 +using UnityEditor.Callbacks;
 +using System.IO;
 +using UnityEditor.iOS.Xcode;
 +
 +public class XCodeOnPostProcessBuild
 +{
 + [PostProcessBuild(1)]
 + static void OnPostProcessBuild(BuildTarget buildTarget, string path)
 + {
 + if(buildTarget != BuildTarget.iOS) return;
 +
 + //
 + // 원래 필요한 코드들..
 + //
 +
 + //
 + // Info.plist 수정
 + //
 +
 + // Get plist
 + var plistPath = Path.Combine(path, "Info.plist");
 + PlistDocument plist = new PlistDocument();
 + plist.ReadFromString(File.ReadAllText(plistPath));
 +
 + // Get root
 + PlistElementDict rootDict = plist.root;
 +
 + // 빌드에서 암호화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 빌드와 함께 수출 규정 준수 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없도록 Info.plist 파일에 키 문자열 값을 사용하십시오.
 + rootDict.SetBoolean("ITSAppUsesNonExemptEncryption", false);
 +
 + // Write to file
 + File.WriteAllText(plistPath, plist.WriteToString());
 +
 + }
 +}
 +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