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으로 건너뛰기
GINS WIKI 긴스 위키
사용자 도구
로그인
사이트 도구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역링크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로그인
>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현재 위치:
긴스위키 GINS wiki
»
개발 언어
»
unity
»
SVN 연동
추적:
검색
language:unity:9-svn-연동
이 문서는 읽기 전용입니다. 원본을 볼 수는 있지만 바꿀 수는 없습니다.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 SVN 연동 ====== v4.0.0f7 도 확인. unity3d 설정 * 메뉴의 Edit >> Project Settings >> Editor * **Inspector** >> Editor Settings * Version Control >> Mode : Meta Files 선택 * Asset Serialization >> Mode : Force Text 선택 ====== GIT 연동 ====== 설정 방법은 svn과 같다. ====== 무시할 파일 목록 ====== svn과 git 모두 같다. svn 설정 : 무시 목록에 추가. * tortoise svn을 사용한다면, 탐색기에서 무시할 파일 목록을 추가할 폴더를 선택하고 * 폴더 팝업 메뉴 : 'TortoiseSVN' -> 'Properties' 메뉴를 선택해서 무시할 파일이나 폴더 설정. <file text .gitignore> # INCLUDE - dll file need for some plugin !*.dll # IGNORE .DS_Store .svn build Library Temp obj log *.suo *.user *.userprefs *.csproj *.pidb *.sln *.unityproj *.DotSettings UnityVS UnityVS.meta UnityVS.Source.sln.DotSettings </file> ====== Mercurial 연동 ====== <code> syntax: glob .DS_Store Library/* Temp/* *.csproj *.pidb *.sln *.unityproj *.userprefs </code> ====== 참고 주소 ====== * [[http://macykuang.com/?p=182|Setup Unity in Git]] * [[http://raypendergraph.wikidot.com/using-git-with-unity3d|assetserver 를 사용하는 경우]]
language/unity/9-svn-연동.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4/04/23 22:44 저자
127.0.0.1
문서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역링크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