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unity:3-라이트맵
no way to compare when less than two revisions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이전 판 | |||
— | language:unity:3-라이트맵 [2024/04/23 22:44] (현재) – 바깥 편집 127.0.0.1 | ||
---|---|---|---|
줄 1: | 줄 1: | ||
+ | ====== LightMap (라이트맵) ====== | ||
+ | |||
+ | ===== 굽기 ===== | ||
+ | |||
+ | 막상 쓰려면 기억이 안날때도 있기 때문에, | ||
+ | |||
+ | ^ 라이트맵 굽기 메뉴 ^ | ||
+ | | {{: | ||
+ | |||
+ | ^ 굽기 진행 상황 ^ | ||
+ | | 굽는 동안, 오른쪽 하단에 표시되는 진행 상태 | | ||
+ | | {{: | ||
+ | |||
+ | ^ 라이트맵 삭제 ^ | ||
+ | | 메뉴에서 라이트맵을 선택한 다음, **Clear** 버튼 클릭! | | ||
+ | | {{: | ||
+ | |||
+ | |||
+ | ===== Turn Off ===== | ||
+ | Renderer.lightmapIndex | ||
+ | : 255 : 라이맵을 사용하지 않는다. | ||
+ | |||
+ | ====== RealTimeLoad ====== | ||
+ | |||
+ | **Resources.Load()**함수는 " | ||
+ | |||
+ | <code csharp> | ||
+ | private void InitLightmaps( ) | ||
+ | { | ||
+ | LightmapData[] lightmapData = new LightmapData[YourlightmapNumber]; | ||
+ | |||
+ | for(int i = 0 ; i < YourlightmapNumber ; i++ ) | ||
+ | lightmapData[i] = new LightmapData(); | ||
+ | |||
+ | for( int i = 0 ; i < YourlightmapNumber ; i++ ) | ||
+ | { | ||
+ | Debug.Log(" | ||
+ | lightmapData[i].lightmapFar = Resources.Load( " | ||
+ | } | ||
+ | LightmapSettings.lightmaps = lightmapData; | ||
+ | } | ||
+ | </ |
language/unity/3-라이트맵.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4/04/23 22:44 저자 127.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