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unity:에디터용_편의_스크립트
metatag-robots=() metatag-keywords=(Unity3D,유니티3D,에디터 편의,편의 툴,편의 스크립트) metatag-description=(유니티 에디터에서 사용할만한 편의 기능)
메인 씬을 사용해서 게임 플레이 하기
다른 씬을 작업하다가, 메인씬을 다시 로딩해서 켜기 귀찮을때 씁니다.
[MenuItem("Tools/AppMain 게임플레이")] public static void PlayFromPrelaunchScene() { if(EditorApplication.isPlaying == true) { EditorApplication.isPlaying = false; return; } EditorSceneManager.SaveCurrentModifiedScenesIfUserWantsTo(); EditorSceneManager.OpenScene("Assets/Scenes/Main.unity"); // 경로를 full-path로 적어준다. EditorApplication.isPlaying = true; }
language/unity/에디터용_편의_스크립트.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4/04/23 22:44 저자 127.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