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l:microsoft-visual-studio:x64-컴파일-세팅
MSVS 2010 x64 프로젝트 구성
일반 win32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그런지.. x64환경은 따로 구성
x64 추가
방법이랍시고 적을 만큼 대단하진 않지만..
- 빌드 → 구성관리자 에서 활성 솔루션 플랫폼 에서 새로만들기 선택
- x64 추가
- 새 솔루션 플랫폼 대화상자에서 다음에서 설정 복사 기능에서 Win32 에서 복사하는 것으로 선택
- x64 환경이 추가 됨
라이브러리 설정 - 왜 이건 수동으로 해줘야 하는지.. 참
- 프로젝트 속성 대화상자 띄워서
- VC++ 디렉터리 에서 포함 디렉터리(include) / 라이브러리 디렉터리(library)에 변경 사항 확인
include 폴더는 상관 없지만, 라이브러리 폴더를 수정 필요
라이브러리를 다음과 같이 변경. (dxlib은 필요 없을테니 삭제, 내가 쓰던 것)
library: $(DXSDK_DIR)lib\x64;$(FrameworkSDKDir)lib\x64;$(LibraryPath)
cf> include: $(DXSDK_DIR)include;$(VCInstallDir)include;$(VCInstallDir)atlmfc\include;$(WindowsSdkDir)include;$(FrameworkSDKDir)\include;
다음 빌드하면 성공. 라이브러리 설정이 잘못되어 있으면 라이브러리 플랫폼이 다르다며, 링크 에러가 발생
DirectX LIB 추가
Include | $(DXSDK_DIR)include; |
Library | $(DXSDK_DIR)lib; |
$(DXSDK_DIR)lib\x64; |
tool/microsoft-visual-studio/x64-컴파일-세팅.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4/04/23 22:44 저자 127.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