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여 오브젝트간의 가림 상태를 정한다.
사용하기 위해서는 조건이 필요하다.
* ''position''으로 위치를 정하거나
* ''position: absolute'', ''position: relative'', ''position: fixed'', ''position: sticky''
* ''display:flex'' 사용된 오브젝트의 자식 오브젝트
* 일반적인 경우라
y_2.png|}}
* **MovingObject** : 이동할 오브젝트
* **Position** : 오브젝트가 이동할 경로들의 부모 오브젝트
* **1_MovPath** : ... _1.png|}}
= PathObjectIndex : **MovingObject \ Position**의 Child 오브젝트 개수를 구한다.
= : 이동할 위치 정보를 갖고 있는 Gam... 액션 |
| \\ **Get Child Count** 액션에서 GameObject에 **Position** 오브젝트를 할당. \\ ||
* **I... ==
====목표====
- 다음에 이동할 위치 정보를 얻어서 이동
- **Position** 게임 오브젝트의 Child 오브젝트를 순서대로 돌아가며 이동.
- 목표 지점까지
<code csharp>
Vector3 _newPos = endPos.transform.position; // 이동할 좌표
HOTween.To(
gameObject.transform, // Prop()에서 position 변수를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transform 까지 적어줘야 제대로 동작한다.
0.5f,
new TweenParms().Prop("position", _newPos).OnComplete(movingCompleted) // position 속성을 사용하고,
x;
width: 100px;
height: 100px;
position: fixed;
background: #0d77b6;
}
</styl... 본 위치와 현재 화면의 width,height를 얻는다.
var _pos = _box.position();
var _doc_root = $(document);
var _doc_w = ... x;
width: 100px;
height: 100px;
position: fixed;
background: #0d77b6;
}
</styl... var _box = $('#sample_box');
var _pos = _box.position();
var _doc_root = $(document);
var _doc_
====== position / localPosition ======
도움말에 있었던 것 같은데,
부모 게임 오브젝트가,
* 없다 : position == localPosition
* 있다 : position != localPosition
* 부모 기준으로 설정 좌표를 제대로 변경하고 싶다면, **localPosition** 변경
city
// each frame call game loop to set object's position(move it along the predefined angle)
function Game... ngle
// each frame call game loop to set object's position(move it along the predefined angle)
function Game... rue;
// each frame call game loop to set object's position
function GameLoop()
{
if( moving == true ) {
알리는 역할을 한다.
struct VS_INPUT { float4 mPosition : POSITION; }
struct VS_OUTPUT { float4 mPosition : POSITION; }
</code>
====화면 변환을 위한 행렬 변수 정의====
* 모델의 정점 정보를 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