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으로 건너뛰기
긴스 위키 (GINS WIKI)
tag
사용자 도구
로그인
사이트 도구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Fold/unfold all
역링크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로그인
>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현재 위치:
긴스 위키 GINS wiki
»
개발 언어
»
유니티3D
»
xcode_post_process_build
추적:
검색
language:unity:xcode_post_process_build
이 문서는 읽기 전용입니다. 원본을 볼 수는 있지만 바꿀 수는 없습니다.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code csharp> // 사용할 수 있을듯한 일부만 남겨둠 // 그외 using은 따로 추가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ditor; using UnityEditor.Callbacks; using System.IO; using UnityEditor.iOS.Xcode; public class XCodeOnPostProcessBuild { [PostProcessBuild(1)] static void OnPostProcessBuild(BuildTarget buildTarget, string path) { if(buildTarget != BuildTarget.iOS) return; // // 원래 필요한 코드들.. // // // Info.plist 수정 // // Get plist var plistPath = Path.Combine(path, "Info.plist"); PlistDocument plist = new PlistDocument(); plist.ReadFromString(File.ReadAllText(plistPath)); // Get root PlistElementDict rootDict = plist.root; // 빌드에서 암호화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 빌드와 함께 수출 규정 준수 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없도록 Info.plist 파일에 키 문자열 값을 사용하십시오. rootDict.SetBoolean("ITSAppUsesNonExemptEncryption", false); // Write to file File.WriteAllText(plistPath, plist.WriteToString()); } } </code>
language/unity/xcode_post_process_build.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2/12/07 22:30 저자
kieuns
문서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역링크
Fold/unfold al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