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으로 건너뛰기
GINS WIKI 긴스 위키
사용자 도구
로그인
사이트 도구
검색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역링크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로그인
>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현재 위치:
긴스위키 GINS wiki
»
개발 언어
»
unity
»
ngui
»
widget-size
추적:
language:unity:ngui:widget-size
이 문서는 읽기 전용입니다. 원본을 볼 수는 있지만 바꿀 수는 없습니다.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위젯의 크기 * 뷰포트 좌표<sup>유니티의 기본 단위</sup>와 NGUI UIRoot 위젯<sup>이쪽은 픽셀 단위</sup>의 크기가 달라서 어디가 픽셀 단위인지 적어둔다. <code csharp> UISprite spr = <NGUI Sprite Widget>.GetComponent<UISprite>(); UISpriteData spr_data = spr.GetAtlasSprite(); Rect inner_uv = new Rect(); inner_uv.Set( spr_data.x + spr_data.borderLeft, spr_data.y + spr_data.borderTop, spr_data.width - spr_data.borderLeft - spr_data.borderRight, spr_data.height - spr_data.borderBottom - spr_data.borderTop); Debug.Log( string.Format("inner_uv{0} position{1} localPos{2} drawingDimensions{3} drawRegion{4} localScale{5} lossyScale{6}", inner_uv.ToString(), pivot2DObj.transform.position.ToString(), // position : 유니티 뷰포트 단위 pivot2DObj.transform.localPosition.ToString(), // 픽셀 단위 spr.drawingDimensions.ToString(), // 위젯의 크기 (픽셀 단위) spr.drawRegion.ToString(), // 그릴 텍스쳐의 좌표. 텍스쳐 UV pivot2DObj.transform.localScale.ToString(), // 유니티의 스케일 단위. 기본 (1,1,1) pivot2DObj.transform.lossyScale.ToString() // 0! )); </code> 결과 inner_uv(x:153.00, y:39.00, width:8.00, height:8.00) position(0.0, -100.5, 0.0) localPos(0.0, -240.0, 0.0) drawingDimensions(-300.0, -240.0, 300.0, 240.0) drawRegion(0.0, 0.0, 1.0, 1.0) localScale(1.0, 1.0, 1.0) lossyScale(0.0, 0.0, 0.0)
language/unity/ngui/widget-size.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4/04/23 22:45 저자
127.0.0.1
문서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역링크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