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language:unity:fxmaker:basic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이전 판
language:unity:fxmaker:basic [2024/04/23 22:45] (현재) – 바깥 편집 127.0.0.1
줄 1: 줄 1:
 +
 +====== 조심 ======
 +
 +메인씬, **sceneFXMaker**의 내용을 변경해야할 경우도 있으니,
 +
 +  * **sceneFXMaker**를 복사해서 다른 이름을 저장하고 
 +  * 새 씬에서 작업하는 게 나은 듯
 +
 +====== 언어추가 ======
 +  * 언어 ENUM : FxMakerOption.cs
 +  * 언어 텍스트 : FxMakerTooltip.cs
 +
 +====== 게임 배경으로 작업하기 ======
 +
 +  * 플러그인 폴더의<sup>아래 위치</sup>에서 프리팹을 복사해서, 배경이 보이도록 세팅 한 다음,<code>
 +IGSoft_Resources\
 +  Backgrounds\
 +    BackgroundPrefabs\
 +      ortho_default : 평면투시용 preset
 +      persp_default : 원근투시용 preset
 +</code>
 +
 +  * **sceneFXMaker**를 실행 시키면 
 +    * IGSoft_Resources\Backgrounds\BackgroundPrefabs\
 +  * 위의 폴더에 있는 프리팹 중에 하나를 배경으로 세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