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으로 건너뛰기
GINS WIKI 긴스 위키
사용자 도구
로그인
사이트 도구
검색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역링크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로그인
>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현재 위치:
긴스위키 GINS wiki
»
개발 언어
»
unity
»
VS 2010 이 실행되지 않을때
추적:
language:unity:9-그외-여러가지
이 문서는 읽기 전용입니다. 원본을 볼 수는 있지만 바꿀 수는 없습니다.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 VS 2010 이 실행되지 않을때 ====== 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code> /Users/<UserName>/Library/Application Support/<ApplicationName>/ /Users/<UserName>/Library/Application Support/<CompanyName>/<ApplicationName>/ </code> ====== VS 2010 이 실행되지 않을때 ====== Visual Studio를 기본 에디터로 선택했지만, 제대로 실행되지 않고 mono가 실행된다면 * visual studio 실행이 너무 느려서, 다른 에디터를 실행한 것인데 확인하는 방법은, * MonoDevelop.exe (<유니티설치위치>/MonoDevelop/bin) 이름을 다른 것으로 바꾼다. * 기본 에디터를 Visual Studio로 바꾸고 스크립트를 선택해서 편집기로 Visual Studio로 실행되는지 기다려본다. 기다려서 Visual Studio가 실행된다면, Visual Studio 실행이 느려서 그런 것인데.. 이런 경우 어떤 파일을 지우면 되더라. (어떤 역할의 파일인지는 모른다.) * [[tool:microsoft-visual-studio:느린-시작|프로그램 시작이 느릴 때]] 여기에 적힌 파일을 삭제. 이래도 잘 안되는 경우, <code> devenv /ResetSettings </code> Visual Studio 를 리셋한다. 만약 이걸로도 안되면, 전부 재설치 하는 수 밖에. ====== Transform 에 world transform 추가 ====== ===== NGUI를 사용하는 경우 ===== ** NGUITransformInspector.cs** 파일을 연다. <code csharp> // 아래 구문을 EditorGUIUtility.LookLikeControls(15f); 다음 문장에 추가 public override void OnInspectorGUI() { Vector3 wpos; // World Position EditorGUILayout.BeginHorizontal(); { if (DrawButton("W", "Reset World Position", IsResetPositionValid(trans), 20f)) { NGUIEditorTools.RegisterUndo("Reset World Position", trans); trans.position = Vector3.zero; } wpos = DrawVector3(trans.position); } EditorGUILayout.EndHorizontal(); // 그 다음.. // If something changes, set the transform values if (GUI.changed) { // 다음 코드를 추가 (undo용) trans.position = Validate(wpos); } } </code> ===== 일반 ===== 아래 코드는 왜 안먹히는거지... 되어야하는데. <code csharp>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ditor; using System.Collections; [CustomEditor(typeof(Transform))] public class WorldTransformInspector : Editor { public override void OnInspectorGUI() { Transform t = (Transform)target; bool useMyTransformInspector = true; if( useMyTransformInspector ) { EditorGUIUtility.LookLikeControls(); EditorGUI.indentLevel = 0; Vector3 position = EditorGUILayout.Vector3Field("Position", t.localPosition); Vector3 wposition = EditorGUILayout.Vector3Field("World Position", t.position); Vector3 eulerAngles = EditorGUILayout.Vector3Field("Rotation", t.localEulerAngles); Vector3 scale = EditorGUILayout.Vector3Field("Scale", t.localScale); EditorGUIUtility.LookLikeInspector(); if (GUI.changed) { Undo.RegisterUndo(t, "Transform Change"); t.localPosition = FixIfNaN(position); t.position = FixIfNaN(wposition); t.localEulerAngles = FixIfNaN(eulerAngles); t.localScale = FixIfNaN(scale); } } else { this.DrawDefaultInspector(); } } private Vector3 FixIfNaN(Vector3 v) { if (float.IsNaN(v.x)) v.x = 0; if (float.IsNaN(v.y)) v.y = 0; if (float.IsNaN(v.z)) v.z = 0; return v; } } </code> ====== VS2010 에 shader 구문 컬러링 (Syntax Highlighting) ====== from : [[http://forum.unity3d.com/threads/108995-Tutorial-How-to-use-NShader-with-Unity-shaders]] - 폴더이동 : <MSVS2010 DIR>Common7\IDE\Extensions\Alexandre Mutel\NShader\<VERSION> - ex : C:\Program Files (x86)\Microsoft Visual Studio 10.0\Common7\IDE\Extensions\Alexandre Mutel\NShader\1.3 - **NShader.pkgdef** 파일 열기 - .shader 에 대한 내용 추가 <code> 아래 구문을 찾는다, 파일 첫 부분에 있다. "CodeBase"="$PackageFolder$\NShader.dll" 위의 구문 아래 줄에 아래 내용을 버젼에 맞게 추가. <for NShader 1.2> [$RootKey$\Languages\File Extensions\.shader] @="{479b8c71-c9de-3669-869d-ae1d91602d7c}" <for NShader 1.3> [$RootKey$\Languages\File Extensions\.shader] @="{4c554917-0eb7-3742-9f6b-f2f529fc6729}" </code> ===== VS2012 ===== 확장팩 위치 : C:\Program Files (x86)\Microsoft Visual Studio 11.0\Common7\IDE\Extensions\2oejd5m0.hij\NShader.pkgdef "2oejd5m0.hij" 폴더가 랜덤인지, 만들어진 것인지는 모르겠다. <code> Microsoft Visual Studio 11.0\Common7 </code> 폴더를 검색해서 NShader.pkgdef 파일을 찾아서 수정.
language/unity/9-그외-여러가지.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4/04/23 22:44 저자
127.0.0.1
문서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역링크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