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으로 건너뛰기
긴스 위키 (GINS WIKI)
tag
사용자 도구
로그인
사이트 도구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Fold/unfold all
역링크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로그인
>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현재 위치:
긴스 위키 GINS wiki
»
개발 언어
»
유니티3D
»
Animation backward Play
추적:
검색
language:unity:3-animation
이 문서는 읽기 전용입니다. 원본을 볼 수는 있지만 바꿀 수는 없습니다.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 Animation backward Play ====== animation 데이터를 역으로(거꾸로) 플레이하기. * debugMenuOn( true ) : Animation 정순으로 플레이 * debugMenuOn( false ) : Animation 역순으로 플레이 <code csharp> public void debugMenuOn( bool show_ ) { // "menuMoveInside" 라는 애니메이션을 AnimationState _animState = debugWindow.animation["menuMoveInside"]; if( show_ ) { // 정순으로 플레이 _animState.speed = 1; } else { // 역순으로 플레이. _animState.speed = -1; // length 값을 다시 설정해줌에 주목. _animState.time = _animState.length; } debugWindow.animation.Play( "menuMoveInside" ); } </code> ====== 기본 Animation 정보 사용 ====== animation 컴포넌트를 붙여둔 child로 추가한 오브젝트에서, 오브젝트의 기본 애니메이션 플레이. * childObject.animation.clip : 기본 애니메이션 정보 사용 <code csharp> AnimationState _animState = childObj.animation[childObj.animation.clip.name]; childObj.animation.Play(); </code>
language/unity/3-animation.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2/12/07 22:30 저자
kieuns
문서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역링크
Fold/unfold al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