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사이드바

카테고리

language:unity:3-라이트맵

LightMap (라이트맵)

굽기

막상 쓰려면 기억이 안날때도 있기 때문에,

라이트맵 굽기 메뉴
굽기 진행 상황
굽는 동안, 오른쪽 하단에 표시되는 진행 상태
라이트맵 삭제
메뉴에서 라이트맵을 선택한 다음, Clear 버튼 클릭!

Turn Off

Renderer.lightmapIndex : 255 : 라이맵을 사용하지 않는다.

RealTimeLoad

Resources.Load()함수는 “Assets\Resources”폴더에서 리소스를 불러온다.

private void InitLightmaps( )
{
  LightmapData[] lightmapData = new LightmapData[YourlightmapNumber];
 
  for(int i = 0 ; i < YourlightmapNumber ; i++ )
    lightmapData[i] = new LightmapData();
 
  for( int i = 0 ; i < YourlightmapNumber ; i++ )
  {
    Debug.Log("Lightmap and path : Yourlightmapfolder/LightmapFar-" + i.ToString() );   		
    lightmapData[i].lightmapFar = Resources.Load( "LightmapsCZC/LightmapFar-" + i.ToString(), typeof(Texture2D)) as Texture2D;
  }
  LightmapSettings.lightmaps = lightmapData;
}
language/unity/3-라이트맵.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2/12/07 22:30 저자 kieu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