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으로 건너뛰기
긴스 위키 (GINS WIKI)
tag
사용자 도구
로그인
사이트 도구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Fold/unfold all
역링크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로그인
>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현재 위치:
긴스 위키 GINS wiki
»
개발 언어
»
유니티3D
»
LightMap (라이트맵)
추적:
검색
language:unity:3-라이트맵
이 문서는 읽기 전용입니다. 원본을 볼 수는 있지만 바꿀 수는 없습니다.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 LightMap (라이트맵) ====== ===== 굽기 ===== 막상 쓰려면 기억이 안날때도 있기 때문에, ^ 라이트맵 굽기 메뉴 ^ | {{:language:unity:light-map-howto-1.png}} | ^ 굽기 진행 상황 ^ | 굽는 동안, 오른쪽 하단에 표시되는 진행 상태 | | {{:language:unity:light-map-howto-2.png}} | ^ 라이트맵 삭제 ^ | 메뉴에서 라이트맵을 선택한 다음, **Clear** 버튼 클릭! | | {{:language:unity:light-map-howto-3.png?300|}} | ===== Turn Off ===== Renderer.lightmapIndex : 255 : 라이맵을 사용하지 않는다. ====== RealTimeLoad ====== **Resources.Load()**함수는 "Assets\Resources"폴더에서 리소스를 불러온다. <code csharp> private void InitLightmaps( ) { LightmapData[] lightmapData = new LightmapData[YourlightmapNumber]; for(int i = 0 ; i < YourlightmapNumber ; i++ ) lightmapData[i] = new LightmapData(); for( int i = 0 ; i < YourlightmapNumber ; i++ ) { Debug.Log("Lightmap and path : Yourlightmapfolder/LightmapFar-" + i.ToString() ); lightmapData[i].lightmapFar = Resources.Load( "LightmapsCZC/LightmapFar-" + i.ToString(), typeof(Texture2D)) as Texture2D; } LightmapSettings.lightmaps = lightmapData; } </code>
language/unity/3-라이트맵.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2/12/07 22:30 저자
kieuns
문서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역링크
Fold/unfold al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