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으로 건너뛰기
GINS WIKI 긴스 위키
사용자 도구
로그인
사이트 도구
검색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역링크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로그인
>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현재 위치:
긴스위키 GINS wiki
»
개발 언어
»
unity
»
코드조각
»
util
추적:
language:unity:코드조각:util
이 문서는 읽기 전용입니다. 원본을 볼 수는 있지만 바꿀 수는 없습니다.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code csharp> /// <summary> /// 퍼시펙티브 카메라 화면 크기에 맞는 오브젝트의 스케일 크기를 리턴. /// 카메라 to 오브젝트의 거리에 맞게 스케일할 크기를 알려준다. /// </summary> /// <remarks>참조: http://answers.unity3d.com/questions/391324/stretching-a-gameobject-to-fit-viewport.html</remarks> /// <returns>스케일값</returns> static public Vector3 getScaleForPerspectiveCamera(GameObject targetObject_) { float _dist = Vector3.Distance(targetObject_.transform.position, Camera.main.transform.position); float _objDepth = targetObject_.transform.localScale.z; _dist -= (_objDepth * 0.5f); Vector3 v3ViewPort = new Vector3(0, 0, _dist); Vector3 v3BottomLeft = Camera.main.ViewportToWorldPoint(v3ViewPort); v3ViewPort.Set(1, 1, _dist); Vector3 v3TopRight = Camera.main.ViewportToWorldPoint(v3ViewPort); return new Vector3(v3BottomLeft.x - v3TopRight.x, v3BottomLeft.y - v3TopRight.y, _objDepth); } </code>
language/unity/코드조각/util.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4/04/23 22:45 저자
127.0.0.1
문서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역링크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