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unity:에디터용_편의_스크립트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다음 판 | 이전 판 | ||
language:unity:에디터용_편의_스크립트 [2020/03/02 19:59] – 만듦 kieuns | language:unity:에디터용_편의_스크립트 [2024/04/23 22:44] (현재) – 바깥 편집 127.0.0.1 | ||
---|---|---|---|
줄 1: | 줄 1: | ||
+ | |||
+ | {{htmlmetatags> | ||
+ | metatag-keywords=(Unity3D, | ||
+ | metatag-description=(유니티 에디터에서 사용할만한 편의 기능) | ||
+ | }} | ||
+ | |||
+ | ^ 연관링크 ^ | ||
+ | | [[language: | ||
+ | | [[language: | ||
+ | | [[language: | ||
+ | |||
+ | ====== 메인 씬을 사용해서 게임 플레이 하기 ====== | ||
+ | |||
+ | 다른 씬을 작업하다가, | ||
+ | |||
+ | | [[https:// | ||
+ | |||
+ | <code csharp> | ||
+ | [MenuItem(" | ||
+ | public static void PlayFromPrelaunchScene() | ||
+ | { | ||
+ | if(EditorApplication.isPlaying == true) { | ||
+ | EditorApplication.isPlaying = false; | ||
+ | return; | ||
+ | } | ||
+ | EditorSceneManager.SaveCurrentModifiedScenesIfUserWantsTo(); | ||
+ | EditorSceneManager.OpenScene(" | ||
+ | EditorApplication.isPlaying = true;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