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으로 건너뛰기
긴스 위키 (GINS WIKI)
tag
사용자 도구
로그인
사이트 도구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Fold/unfold all
역링크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로그인
>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현재 위치:
긴스 위키 GINS wiki
»
개발 언어
»
유니티3D
»
메인 씬을 사용해서 게임 플레이 하기
추적:
검색
language:unity:에디터용_편의_스크립트
이 문서는 읽기 전용입니다. 원본을 볼 수는 있지만 바꿀 수는 없습니다.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htmlmetatags>metatag-robots=() metatag-keywords=(Unity3D,유니티3D,에디터 편의,편의 툴,편의 스크립트) metatag-description=(유니티 에디터에서 사용할만한 편의 기능) }} ^ 연관링크 ^ | [[language:unity:빌드_스크립트|빌드 스크립트]] | | [[language:unity:xcode_post_process_build|엑스코드 포스트 프로세스 빌드]] | | [[language:unity:프로그래밍-중-메모|프로그래밍할때 짧은 팁]] | ====== 메인 씬을 사용해서 게임 플레이 하기 ====== 다른 씬을 작업하다가, 메인씬을 다시 로딩해서 켜기 귀찮을때 씁니다. | [[https://answers.unity.com/questions/441246/editor-script-to-make-play-always-jump-to-a-start.html|관련 링크]] | <code csharp> [MenuItem("Tools/AppMain 게임플레이")] public static void PlayFromPrelaunchScene() { if(EditorApplication.isPlaying == true) { EditorApplication.isPlaying = false; return; } EditorSceneManager.SaveCurrentModifiedScenesIfUserWantsTo(); EditorSceneManager.OpenScene("Assets/Scenes/Main.unity"); // 경로를 full-path로 적어준다. EditorApplication.isPlaying = true; } </code>
language/unity/에디터용_편의_스크립트.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2/12/07 22:30 저자
kieuns
문서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역링크
Fold/unfold al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