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으로 건너뛰기
긴스 위키 (GINS WIKI)
tag
사용자 도구
로그인
사이트 도구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Fold/unfold all
역링크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로그인
>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현재 위치:
긴스 위키 GINS wiki
»
개발 언어
»
유니티3D
»
스프라이트_마스크_사용
추적:
검색
language:unity:스프라이트_마스크_사용
이 문서는 읽기 전용입니다. 원본을 볼 수는 있지만 바꿀 수는 없습니다.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자료실:u3d_sprite_mask_적용_테스트.png?600|}} * **Scene** 화면의 상단 메뉴에서 **Sprite Mask** 기능을 켜면 마스킹 미적용 상태의 모습이 보인다. {{:자료실:u3d_sprite_mask_layer_002.png|}} * 샘플 예제에서 선택한 오브젝트의 구성 {{:자료실:u3d_sprite_스프라이트_마스크_재결합_과정.gif|}} {{:자료실:u3d_sprite_스프라이트_마스크_테스트.gif|}}
language/unity/스프라이트_마스크_사용.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2/12/07 22:30 저자
kieuns
문서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역링크
Fold/unfold al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