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unity:3-animation
Animation backward Play
animation 데이터를 역으로(거꾸로) 플레이하기.
- debugMenuOn( true ) : Animation 정순으로 플레이
- debugMenuOn( false ) : Animation 역순으로 플레이
public void debugMenuOn( bool show_ ) { // "menuMoveInside" 라는 애니메이션을 AnimationState _animState = debugWindow.animation["menuMoveInside"]; if( show_ ) { // 정순으로 플레이 _animState.speed = 1; } else { // 역순으로 플레이. _animState.speed = -1; // length 값을 다시 설정해줌에 주목. _animState.time = _animState.length; } debugWindow.animation.Play( "menuMoveInside" ); }
기본 Animation 정보 사용
animation 컴포넌트를 붙여둔 child로 추가한 오브젝트에서, 오브젝트의 기본 애니메이션 플레이.
- childObject.animation.clip : 기본 애니메이션 정보 사용
AnimationState _animState = childObj.animation[childObj.animation.clip.name]; childObj.animation.Play();
language/unity/3-animation.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4/04/23 22:44 저자 127.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