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unity:3-라이트맵
LightMap (라이트맵)
굽기
막상 쓰려면 기억이 안날때도 있기 때문에,
Turn Off
Renderer.lightmapIndex : 255 : 라이맵을 사용하지 않는다.
RealTimeLoad
Resources.Load()함수는 “Assets\Resources”폴더에서 리소스를 불러온다.
private void InitLightmaps( ) { LightmapData[] lightmapData = new LightmapData[YourlightmapNumber]; for(int i = 0 ; i < YourlightmapNumber ; i++ ) lightmapData[i] = new LightmapData(); for( int i = 0 ; i < YourlightmapNumber ; i++ ) { Debug.Log("Lightmap and path : Yourlightmapfolder/LightmapFar-" + i.ToString() ); lightmapData[i].lightmapFar = Resources.Load( "LightmapsCZC/LightmapFar-" + i.ToString(), typeof(Texture2D)) as Texture2D; } LightmapSettings.lightmaps = lightmapData; }
language/unity/3-라이트맵.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4/04/23 22:44 저자 127.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