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unity:2-스크립트-레퍼런스
Unity3D 특화 CSharp 팁
define
상세한 것은 여기(Platform Dependent Compilation)
구동 환경 | |
---|---|
UNITY_EDITOR | 에디터에서 실행하는 경우 |
UNITY_STANDALONE_OSX | OSX에서 구동하는 경우 |
UNITY_STANDALONE_WIN | 윈도우즈에서 구동하는 경우 |
UNITY_STANDALONE_LINUX | 리눅스 |
UNITY_STANDALONE | osx, linux, win |
UNITY_WEBPLAYER | 웹 |
UNITY_IPHONE | 아이폰 |
UNITY_ANDROID | 안드폰 |
UNITY_FLASH | 플래시 |
유니티 버젼 | |
UNITY_4_1 | Platform define for major version of Unity 4.1. |
Application
Application의 런타임 정보를 들고 있는 클래스
Application.dataPath
게임 데이터 폴더를 가리킨다.
UnityEditor | <Path to Project Folder>/Assets |
Mac | <Path to Player App Bundle>/Contents |
iPhone | <path to player app bundle>/<AppName.app>/Data |
Win | <path to executablename_Data folder>/ |
Web/Flash | 플레이어가 구동되는 URL에 해당되는 폴더 |
print (Application.dataPath);
Rigidbody
Mathf
= float clamp01( float ) : 0 ~ 1 사이의 값을 리턴 = float Lerp( float f, float t, float by ) : f 에서 t 사이의 값을 by 값에 의해 설정한다. by가 0이면 f값을 리턴하고, by가 1이면 t값을 리턴. by가 0.5면 f와 t사의 중간값을 리턴. = bool Approximately( float a, float b ) : a와 b가 같은 값인지 비교한다. 정수가 아닌 float는 소수점에 의해 비교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Screen
Screen.lockCursor = true; // 커서를 없애버린다.
Wiki Unity3D
wiki.unity3d
- FingerManager
- UVTransfer : (*)
- MeshCreationGrid
- MeshCreationHelper
- MeshHelper
- MetaMorph(*)
- ScaleTransform : ( getBound 와 같은 함수가 있다 )
에디터
?
컨트롤
- Click To Move C#
- DoubleJumpController
- KeyCombo
effects
physics
network
- WebAsync
Shader
?
language/unity/2-스크립트-레퍼런스.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4/04/23 22:44 저자 127.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