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metatag-robots=() metatag-keywords=(Unity3D,유니티3D,에디터 편의,편의 툴,편의 스크립트) metatag-description=(유니티 에디터에서 사용할만한 편의 기능)

연관링크
빌드 스크립트
엑스코드 포스트 프로세스 빌드
프로그래밍할때 짧은 팁

메인 씬을 사용해서 게임 플레이 하기

다른 씬을 작업하다가, 메인씬을 다시 로딩해서 켜기 귀찮을때 씁니다.

[MenuItem("Tools/AppMain 게임플레이")]
public static void PlayFromPrelaunchScene()
{
    if(EditorApplication.isPlaying == true) {
        EditorApplication.isPlaying = false;
        return;
    }
    EditorSceneManager.SaveCurrentModifiedScenesIfUserWantsTo();
    EditorSceneManager.OpenScene("Assets/Scenes/Main.unity"); // 경로를 full-path로 적어준다.
    EditorApplication.isPlaying = tru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