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할 수 있을듯한 일부만 남겨둠 // 그외 using은 따로 추가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ditor; using UnityEditor.Callbacks; using System.IO; using UnityEditor.iOS.Xcode; public class XCodeOnPostProcessBuild { [PostProcessBuild(1)] static void OnPostProcessBuild(BuildTarget buildTarget, string path) { if(buildTarget != BuildTarget.iOS) return; // // 원래 필요한 코드들.. // // // Info.plist 수정 // // Get plist var plistPath = Path.Combine(path, "Info.plist"); PlistDocument plist = new PlistDocument(); plist.ReadFromString(File.ReadAllText(plistPath)); // Get root PlistElementDict rootDict = plist.root; // 빌드에서 암호화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 빌드와 함께 수출 규정 준수 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없도록 Info.plist 파일에 키 문자열 값을 사용하십시오. rootDict.SetBoolean("ITSAppUsesNonExemptEncryption", false); // Write to file File.WriteAllText(plistPath, plist.WriteToStri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