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VN 연동 ====== v4.0.0f7 도 확인. unity3d 설정 * 메뉴의 Edit >> Project Settings >> Editor * **Inspector** >> Editor Settings * Version Control >> Mode : Meta Files 선택 * Asset Serialization >> Mode : Force Text 선택 ====== GIT 연동 ====== 설정 방법은 svn과 같다. ====== 무시할 파일 목록 ====== svn과 git 모두 같다. svn 설정 : 무시 목록에 추가. * tortoise svn을 사용한다면, 탐색기에서 무시할 파일 목록을 추가할 폴더를 선택하고 * 폴더 팝업 메뉴 : 'TortoiseSVN' -> 'Properties' 메뉴를 선택해서 무시할 파일이나 폴더 설정. # INCLUDE - dll file need for some plugin !*.dll # IGNORE .DS_Store .svn build Library Temp obj log *.suo *.user *.userprefs *.csproj *.pidb *.sln *.unityproj *.DotSettings UnityVS UnityVS.meta UnityVS.Source.sln.DotSettings ====== Mercurial 연동 ====== syntax: glob .DS_Store Library/* Temp/* *.csproj *.pidb *.sln *.unityproj *.userprefs ====== 참고 주소 ====== * [[http://macykuang.com/?p=182|Setup Unity in Git]] * [[http://raypendergraph.wikidot.com/using-git-with-unity3d|assetserver 를 사용하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