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l:blender:1-ui-카메라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양쪽 이전 판이전 판다음 판 | 이전 판 | ||
tool:blender:1-ui-카메라 [2020/02/20 17:54] – kieuns | tool:blender:1-ui-카메라 [2024/04/23 22:44] (현재) – 바깥 편집 127.0.0.1 | ||
---|---|---|---|
줄 1: | 줄 1: | ||
+ | < | ||
+ | {{page> | ||
+ | |||
+ | ====== 카메라의 시점에서 카메라를 이동하려면 ====== | ||
+ | |||
+ | * 오브젝트를 중심으로 움직이게 되어 있는지 확인 : 이 기능을 on 시킨다. | ||
+ | * Blender User Preferences(Ctrl+Alt+U) 이동 | ||
+ | * Rotate Around Selection 이 on 상태인지 확인 | ||
+ | * 카메라 시점으로 뷰 변경 ( 키패드 0 ) | ||
+ | * 프로퍼티 화면 ( N 키 ) | ||
+ | * Lock Camera to View 를 on | ||
+ | |||
+ | ====== 내가 보고 있는 뷰 화면으로 카메라 이동 ====== | ||
+ | |||
+ | * Ctrl + Alt + Num 0 | ||
+ | |||
+ | ====== 카메라가 1대 이상일때, | ||
+ | |||
+ | * 액티브할 카메라를 선택하고, | ||
+ | * Ctrl + Num 0 키로 액티브 오브젝트로 설정 | ||
+ | * space를 누르고 'set active object' | ||
+ | |||
+ | ====== 카메라 설정 ====== | ||
+ | |||
+ | |||
+ | * Lens >> Focal Length : 몇 미리 렌즈를 사용하는가? | ||
+ | * Lens >> { Millimeter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