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win32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그런지.. x64환경은 따로 구성
방법이랍시고 적을 만큼 대단하진 않지만..
라이브러리 설정 - 왜 이건 수동으로 해줘야 하는지.. 참
include 폴더는 상관 없지만, 라이브러리 폴더를 수정 필요
라이브러리를 다음과 같이 변경. (dxlib은 필요 없을테니 삭제, 내가 쓰던 것)
library: $(DXSDK_DIR)lib\x64;$(FrameworkSDKDir)lib\x64;$(LibraryPath)
cf> include: $(DXSDK_DIR)include;$(VCInstallDir)include;$(VCInstallDir)atlmfc\include;$(WindowsSdkDir)include;$(FrameworkSDKDir)\include;
다음 빌드하면 성공. 라이브러리 설정이 잘못되어 있으면 라이브러리 플랫폼이 다르다며, 링크 에러가 발생
Include | $(DXSDK_DIR)include; |
Library | $(DXSDK_DIR)lib; |
$(DXSDK_DIR)lib\x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