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잘 써오고 있는 믿고 쓰는 트윈 플러그인. 이걸로 아쉬운 부분은 LeanTween과 같이 사용한다.
using DG.Tweening;
Transform 에 확장 함수를 붙여서, 원래 붙어 있던 라이브러리 처럼 쓸 수 있음.
GameObject _test_obj; _test_obj.transform.DOMoveX(100, 1);
추가 파라미터가 없는 경우라면 바로 플레이 된다.
도트윈을 쓰게 되는 이유.
복잡 동작을 처리하는 코드를 한번에 몰아놓고, 영상 틀듯이 트윈 모션을 플레이 해볼 수 있는 기능.
아주 좋음.
// 시퀀스 생성 Sequence tweenSeq1 = DOTween.Sequence(); // 루프는 여러 tween을 추가해보기 위한 용도 for( <루프> ) { // _obj는 매 반복시, 다른 오브젝트를 참조. tweenSeq1.Append( /* 기본 트윈 코드 */ ); // 트윈 사이에 딜레이를 둔다. tweenSeq1.AppendInterval( 0.2f ); } // 플레이 tweenSeq1.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