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의 CoRoutine을 사용할 때, 람다함수로 간단한 코드 몇줄은 바로 포함시켜서 실행 하도록.
private IEnumerator waitThenCallback(float time, Action callback)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time); callback(); } void Start() { splashScreen.show(); StartCoroutine( waitThenCallback( 5, () => { Debug.Log("Five seconds have passed!"); } )); StartCoroutine( waitThenCallback( 10, () => { Debug.Log("Ten seconds have passed!"); } )); StartCoroutine( waitThenCallback( 20, () => { Debug.Log("Twenty seconds have passed!"); splashScreen.hide(); } )); }
LeanTween에는 System.Action<float>() 델리게이트 함수를 파라미터로 받아 주기 때문에, 아래 코드처럼 짧게 작성할 수 있다.
함수 추가하기 귀찮을때 굿.
LeanTween.value( gameObject, delegate( float v_ ) { mUISprite.alpha = v_; }, 0, 1, 1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