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VN 연동 ======
v4.0.0f7 도 확인.
unity3d 설정
* 메뉴의 Edit >> Project Settings >> Editor
* **Inspector** >> Editor Settings
* Version Control >> Mode : Meta Files 선택
* Asset Serialization >> Mode : Force Text 선택
====== GIT 연동 ======
설정 방법은 svn과 같다.
====== 무시할 파일 목록 ======
svn과 git 모두 같다.
svn 설정 : 무시 목록에 추가.
* tortoise svn을 사용한다면, 탐색기에서 무시할 파일 목록을 추가할 폴더를 선택하고
* 폴더 팝업 메뉴 : 'TortoiseSVN' -> 'Properties' 메뉴를 선택해서 무시할 파일이나 폴더 설정.
# INCLUDE - dll file need for some plugin
!*.dll
# IGNORE
.DS_Store
.svn
build
Library
Temp
obj
log
*.suo
*.user
*.userprefs
*.csproj
*.pidb
*.sln
*.unityproj
*.DotSettings
UnityVS
UnityVS.meta
UnityVS.Source.sln.DotSettings
====== Mercurial 연동 ======
syntax: glob
.DS_Store
Library/*
Temp/*
*.csproj
*.pidb
*.sln
*.unityproj
*.userprefs
====== 참고 주소 ======
* [[http://macykuang.com/?p=182|Setup Unity in Git]]
* [[http://raypendergraph.wikidot.com/using-git-with-unity3d|assetserver 를 사용하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