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ssetstorev1-prd-cdn.unity3d.com/key-image/d28cf7c5-1e07-4494-81e3-bc3ca7539da6.jpg?400}}
오랫동안 잘 써오고 있는 믿고 쓰는 트윈 플러그인. 이걸로 아쉬운 부분은 LeanTween과 같이 사용한다.
DoTween 에 대한 것 → 작성 중
====== 주요 링크 ======
* 메인링크 : [[ttp://dotween.demigiant.com/]]
* 문서 : [[http://dotween.demigiant.com/documentation.php|온라인 문서]]
* 예제 : [[http://dotween.demigiant.com/examples.php|예제]]
* 어셋 스토어 :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tools/animation/dotween-hotween-v2-27676]]
====== 패키지 추가 ======
using DG.Tweening;
===== 움직임 설정 =====
Transform 에 확장 함수를 붙여서, 원래 붙어 있던 라이브러리 처럼 쓸 수 있음.
GameObject _test_obj;
_test_obj.transform.DOMoveX(100, 1);
추가 파라미터가 없는 경우라면 바로 플레이 된다.
===== 파라미터 =====
===== TweenParam =====
===== 자잘한 =====
===== 시퀀스 =====
* [[http://dotween.demigiant.com/documentation.php#creatingSequence]]
도트윈을 쓰게 되는 이유.
복잡 동작을 처리하는 코드를 한번에 몰아놓고, 영상 틀듯이 트윈 모션을 플레이 해볼 수 있는 기능.
아주 좋음.
// 시퀀스 생성
Sequence tweenSeq1 = DOTween.Sequence();
// 루프는 여러 tween을 추가해보기 위한 용도
for( <루프> )
{
// _obj는 매 반복시, 다른 오브젝트를 참조.
tweenSeq1.Append( /* 기본 트윈 코드 */ );
// 트윈 사이에 딜레이를 둔다.
tweenSeq1.AppendInterval( 0.2f );
}
// 플레이
tweenSeq1.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