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nimation backward Play ======
animation 데이터를 역으로(거꾸로) 플레이하기.
* debugMenuOn( true ) : Animation 정순으로 플레이
* debugMenuOn( false ) : Animation 역순으로 플레이
public void debugMenuOn( bool show_ ) {
// "menuMoveInside" 라는 애니메이션을
AnimationState _animState = debugWindow.animation["menuMoveInside"];
if( show_ )
{
// 정순으로 플레이
_animState.speed = 1;
}
else
{
// 역순으로 플레이.
_animState.speed = -1;
// length 값을 다시 설정해줌에 주목.
_animState.time = _animState.length;
}
debugWindow.animation.Play( "menuMoveInside" );
}
====== 기본 Animation 정보 사용 ======
animation 컴포넌트를 붙여둔 child로 추가한 오브젝트에서, 오브젝트의 기본 애니메이션 플레이.
* childObject.animation.clip : 기본 애니메이션 정보 사용
AnimationState _animState = childObj.animation[childObj.animation.clip.name];
childObj.animation.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