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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ol:microsoft-visual-studio:x64-컴파일-세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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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ol:microsoft-visual-studio:x64-컴파일-세팅 [2013/06/20 13:52] – 새로 만듦 kieunstool:microsoft-visual-studio:x64-컴파일-세팅 [2024/04/23 22:44] (현재) – 바깥 편집 127.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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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SVS 2010 x64 프로젝트 구성 ======
  
 +일반 win32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그런지.. x64환경은 따로 구성
 +===== x64 추가 =====
 +
 +방법이랍시고 적을 만큼 대단하진 않지만..
 +
 +  - **빌드** -> **구성관리자** 에서 **활성 솔루션 플랫폼** 에서 **새로만들기** 선택
 +  - x64 추가
 +  - **새 솔루션 플랫폼** 대화상자에서 **다음에서 설정 복사** 기능에서 Win32 에서 복사하는 것으로 선택
 +  - x64 환경이 추가 됨
 +
 +라이브러리 설정 - 왜 이건 수동으로 해줘야 하는지.. 참
 +
 +  - **프로젝트 속성** 대화상자 띄워서
 +  - **VC++ 디렉터리** 에서 포함 디렉터리(include) / 라이브러리 디렉터리(library)에 변경 사항 확인
 +
 +include 폴더는 상관 없지만, 라이브러리 폴더를 수정 필요
 +
 +라이브러리를 다음과 같이 변경. (dxlib은 필요 없을테니 삭제, 내가 쓰던 것)
 +
 +<code>
 +library:
 +$(DXSDK_DIR)lib\x64;$(FrameworkSDKDir)lib\x64;$(LibraryPath)
 +</code>
 +
 +<code>
 +cf>
 +include:
 +$(DXSDK_DIR)include;$(VCInstallDir)include;$(VCInstallDir)atlmfc\include;$(WindowsSdkDir)include;$(FrameworkSDKDir)\include;
 +</code>
 +
 +다음 빌드하면 성공. 라이브러리 설정이 잘못되어 있으면 라이브러리 플랫폼이 다르다며, 링크 에러가 발생
 +
 +{{:winapi:vs2010:x64-컴파일환경.png|}}
 +===== DirectX LIB 추가 =====
 +
 +|  Include  | $(DXSDK_DIR)include; |
 +|  Library  | $(DXSDK_DIR)lib; |
 +| ::: | $(DXSDK_DIR)lib\x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