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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Label과 DynamicFo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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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nguage:unity:ngui:some_fi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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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ILabel과 DynamicFont ====== UILabel의 DynamicFont 글꼴이 깨져보이는 현상. 디바이스에서도 계속 발생되는 현상인지는 모르겠지만 에디터에서는 깨져보이는 현상. * 일단 디바이스에서는 괜찮은 듯? 확신은 없지만. 대상버젼 : - Unity5 - NGUI 3.8.x ~ 3.9.0 <code csharp> // UILabel.cs 에서 일부분을 수정. /// <summary> /// "Font.textureRebuilt += OnFontChanged;" 로 폰트 생성될때 텍스쳐 생성용 글자를 넘기는 함수를 등록하지만, /// 일정 시간 후에 'Font.textureRebuilt' 의 이벤트 함수가 모두 삭제 되는게 아닐까?? /// </summary> /// @todo : 폰트 텍스쳐가 재생성 될때 제대로 호출되는 방법을 찾아보자. 언젠가는 삭제되어야 한다. /// FIXME: 언젠가는 삭제되어야 한다. #if UNITY_EDITOR void LateUpdate() { if(trueTypeFont != null) { trueTypeFont.RequestCharactersInTexture(mText, mPrintedSize, mFontStyle); RemoveFromPanel(); CreatePanel(); } } #endif protected override void OnEnable () { base.OnEnable(); #if UNITY_EDITOR Font.textureRebuilt += OnMyFontChanged; // FIXME : remove someday #else if(!mTexRebuildAdded) { mTexRebuildAdded = true; Font.textureRebuilt += OnFontChanged; } #endif } #if UNITY_EDITOR void OnMyFontChanged(Font font) { if(trueTypeFont != null && trueTypeFont == font) { trueTypeFont.RequestCharactersInTexture(mText, mPrintedSize, mFontStyle); RemoveFromPanel(); CreatePanel(); } } #endif </code>
language/unity/ngui/some_fix.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4/04/23 22:45 저자
127.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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