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language:unity:9-svn-연동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양쪽 이전 판이전 판
language:unity:9-svn-연동 [2015/07/29 12:28] – [무시할 파일 목록] kieunslanguage:unity:9-svn-연동 [2024/04/23 22:44] (현재) – 바깥 편집 127.0.0.1
줄 1: 줄 1:
  
 +====== SVN 연동 ======
 +
 +
 +v4.0.0f7 도 확인.
 +
 +unity3d 설정
 +  * 메뉴의 Edit >> Project Settings >> Editor
 +  * **Inspector** >> Editor Settings 
 +    * Version Control >> Mode : Meta Files 선택
 +    * Asset Serialization >> Mode : Force Text 선택
 +
 +====== GIT 연동 ======
 +
 +설정 방법은 svn과 같다.
 +
 +====== 무시할 파일 목록 ======
 +
 +svn과 git 모두 같다.
 +
 +svn 설정 : 무시 목록에 추가. 
 +  * tortoise svn을 사용한다면, 탐색기에서 무시할 파일 목록을 추가할 폴더를 선택하고 
 +  * 폴더 팝업 메뉴 : 'TortoiseSVN' -> 'Properties' 메뉴를 선택해서 무시할 파일이나 폴더 설정.
 +
 +
 +<file text .gitignore>
 +# INCLUDE - dll file need for some plugin
 +!*.dll
 +
 +# IGNORE
 +
 +.DS_Store
 +.svn
 +build
 +Library
 +Temp
 +obj
 +log
 +*.suo
 +*.user
 +*.userprefs
 +*.csproj
 +*.pidb
 +*.sln
 +*.unityproj
 +*.DotSettings
 +UnityVS
 +UnityVS.meta
 +UnityVS.Source.sln.DotSettings
 +</file>
 +
 +
 +====== Mercurial 연동 ======
 +
 +<code>
 +syntax: glob
 +.DS_Store
 +Library/*
 +Temp/*
 +*.csproj
 +*.pidb
 +*.sln
 +*.unityproj
 +*.userprefs
 +</code>
 +
 +====== 참고 주소 ======
 +
 +  * [[http://macykuang.com/?p=182|Setup Unity in Git]]
 +  * [[http://raypendergraph.wikidot.com/using-git-with-unity3d|assetserver 를 사용하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