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unity:3-unity2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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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nguage:unity:3-unity2d [2014/01/07 17:02] – kieuns | language:unity:3-unity2d [2024/04/23 22:44] (현재) – 바깥 편집 127.0.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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줄 1: | 줄 1: | ||
+ | |||
+ | ====== Rigidbody2D ====== | ||
+ | |||
+ | ===== OnCollisionEnter2D not working ===== | ||
+ | |||
+ | 가 동작하지 않는 경우 | ||
+ | |||
+ | * ObjectA : (IsKinematic, | ||
+ | * ObjectB : (IsKinematic, | ||
+ | |||
+ | 부딪치는 오브젝트의 OnCollisionEnter2D()가 호출되지 않는다. Rigidbody(3D)는 되는 것 같았는데, | ||
+ | |||
+ | 어느 한쪽이, " | ||
+ | |||
+ | ====== Sprite로 import ====== | ||
+ | |||
+ | |||
+ | Texture Inspector | ||
+ | |||
+ | Texture Type : Sprite | ||
+ | |||
+ | <columns 100% right -> | ||
+ | |||
+ | {{: | ||
+ | |||
+ | < | ||
+ | |||
+ | * Sprite Mode : | ||
+ | * Single : 1장 짜리 스프라이트 | ||
+ | * Multiple : 1장에 여러 스프라이트가 포함되어 있다. Sprite Editor에서 편집 필요. | ||
+ | * Packing Tag : \\ 여기에 적은 이름으로, | ||
+ | * Pixels To Units : \\ 월드좌표계에서 1 Unit에 해당되는 픽셀크기의 너비와 높이. \\ 100으로 적으면 100 픽셀 간격이 Unity3D 월드 좌표계에서 1이 된다는 것 같은데. < | ||
+ | * Pivot : //Pass//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