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사이드바

tool:microsoft-visual-studio:x64-컴파일-세팅

MSVS 2010 x64 프로젝트 구성

일반 win32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그런지.. x64환경은 따로 구성

x64 추가

방법이랍시고 적을 만큼 대단하진 않지만..

  1. 빌드구성관리자 에서 활성 솔루션 플랫폼 에서 새로만들기 선택
  2. x64 추가
  3. 새 솔루션 플랫폼 대화상자에서 다음에서 설정 복사 기능에서 Win32 에서 복사하는 것으로 선택
  4. x64 환경이 추가 됨

라이브러리 설정 - 왜 이건 수동으로 해줘야 하는지.. 참

  1. 프로젝트 속성 대화상자 띄워서
  2. VC++ 디렉터리 에서 포함 디렉터리(include) / 라이브러리 디렉터리(library)에 변경 사항 확인

include 폴더는 상관 없지만, 라이브러리 폴더를 수정 필요

라이브러리를 다음과 같이 변경. (dxlib은 필요 없을테니 삭제, 내가 쓰던 것)

library:
$(DXSDK_DIR)lib\x64;$(FrameworkSDKDir)lib\x64;$(LibraryPath)
cf>
include:
$(DXSDK_DIR)include;$(VCInstallDir)include;$(VCInstallDir)atlmfc\include;$(WindowsSdkDir)include;$(FrameworkSDKDir)\include;

다음 빌드하면 성공. 라이브러리 설정이 잘못되어 있으면 라이브러리 플랫폼이 다르다며, 링크 에러가 발생

DirectX LIB 추가

Include $(DXSDK_DIR)include;
Library $(DXSDK_DIR)lib;
$(DXSDK_DIR)lib\x64;
tool/microsoft-visual-studio/x64-컴파일-세팅.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3/06/20 13:52 저자 kieu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