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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nguage:unity:xcode_post_process_build
// 사용할 수 있을듯한 일부만 남겨둠
// 그외 using은 따로 추가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ditor;
using UnityEditor.Callbacks;
using System.IO;
using UnityEditor.iOS.Xcode;
 
public class XCodeOnPostProcessBuild
{
	[PostProcessBuild(1)]
	static void OnPostProcessBuild(BuildTarget buildTarget, string path)
	{
		if(buildTarget != BuildTarget.iOS) return;
 
		//
		// 원래 필요한 코드들..
		//
 
		//
		// Info.plist 수정
		//
 
		// Get plist
		var plistPath = Path.Combine(path, "Info.plist");
		PlistDocument plist = new PlistDocument();
		plist.ReadFromString(File.ReadAllText(plistPath));
 
		// Get root
		PlistElementDict rootDict = plist.root;
 
		// 빌드에서 암호화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다음 빌드와 함께 수출 규정 준수 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없도록 Info.plist 파일에 키 문자열 값을 사용하십시오.
		rootDict.SetBoolean("ITSAppUsesNonExemptEncryption", false);
 
		// Write to file
		File.WriteAllText(plistPath, plist.WriteToString());
 
	}
}
language/unity/xcode_post_process_build.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4/04/23 22:44 저자 127.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