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unity:ugui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다음 판 | 이전 판 | ||
language:unity:ugui [2020/01/21 17:10] – 만듦 kieuns | language:unity:ugui [2024/04/23 22:44] (현재) – 바깥 편집 127.0.0.1 | ||
---|---|---|---|
줄 1: | 줄 1: | ||
+ | |||
+ | ====== using ====== | ||
+ | |||
+ | <code csharp> | ||
+ | using UnityEngine.UI; | ||
+ | </ | ||
+ | |||
+ | ====== Image ====== | ||
+ | |||
+ | 알파값 조정 | ||
+ | |||
+ | <code csharp> | ||
+ | Image _img = go.GetComponent< | ||
+ | _img.color = new Color(_img.color.r, | ||
+ | </ | ||
+ | |||
+ | 입력을 체크하는 레이 타켓 끄기 | ||
+ | |||
+ | <code csharp> | ||
+ | Image _img = go.GetComponent< | ||
+ | _img.raycastTarget = false;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