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으로 건너뛰기
GINS WIKI 긴스 위키
사용자 도구
로그인
사이트 도구
검색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역링크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로그인
>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현재 위치:
긴스위키 GINS wiki
»
개발 언어
»
unity
»
SpriteCollection 의 매트리얼 동적 교체
추적:
language:unity:tk2dtoolkit
이 문서는 읽기 전용입니다. 원본을 볼 수는 있지만 바꿀 수는 없습니다.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 SpriteCollection 의 매트리얼 동적 교체 ====== **tk2dSprite** 에서 매트리얼이 변경 되면, 원래의 매트리얼로 바꿔버리는 바람에 오브젝트 인스턴스마다 다른 매트리얼(색상 변경이라든지)을 적용할 수가 없는데... 정식으로 지원 되는 방법은 없고, **tk2dSprite** 클래스를 고치는 방법 밖에 없다. * [[http://2dtoolkit.com/forum/index.php?topic=356.0|포럼링크(하단부분)]] <code csharp> public class tk2dSprite : tk2dBaseSprite { //... static bool ignoreMaterialChange = true; //... 원래 코드 ... protected override void UpdateMaterial() { if( ignoreMaterialChange ) { if( renderer.sharedMaterial == null ) renderer.material = collectionInst.spriteDefinitions[spriteId].material; } else { if( renderer.sharedMaterial != collectionInst.spriteDefinitions[spriteId].material ) renderer.material = collectionInst.spriteDefinitions[spriteId].material; } } } </code> {{tag> UpdateNeed}}
language/unity/tk2dtoolkit.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4/04/23 22:44 저자
127.0.0.1
문서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역링크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