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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riteCollection 의 매트리얼 동적 교체

tk2dSprite 에서 매트리얼이 변경 되면, 원래의 매트리얼로 바꿔버리는 바람에 오브젝트 인스턴스마다 다른 매트리얼(색상 변경이라든지)을 적용할 수가 없는데…

정식으로 지원 되는 방법은 없고,

tk2dSprite 클래스를 고치는 방법 밖에 없다.

public class tk2dSprite : tk2dBaseSprite {
  //...
  static bool ignoreMaterialChange = true;
  //... 원래 코드 ...
  protected override void UpdateMaterial()
  {
    if( ignoreMaterialChange )
    {
      if( renderer.sharedMaterial == null )
        renderer.material = collectionInst.spriteDefinitions[spriteId].material;
    }
    else
    {
      if( renderer.sharedMaterial != collectionInst.spriteDefinitions[spriteId].material )
        renderer.material = collectionInst.spriteDefinitions[spriteId].material;
    }
  }
}
language/unity/tk2dtoolkit.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4/05/13 15:15 저자 kieu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