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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nguage:unity:playmaker:1.basic

FSM

  • state를 임의로 실행 시켜보고 싶다면, PlayMaker FSM 화면에서 Alt+클릭

Script 스크립트 연동

FSM >> Script

  • Send Message 이벤트로 스크립트의 함수를 호출 할 수 있다.

Script >> FSM

var _fsm : PlayMakerFSM;
_fsm = gameObject.Find("<NameOfFSM>").GetComponent<PlayMakerFSM>();
//
// then use it

from youtube : 12 - connecting Scripts to Playermaker

Add on

PlayMaker Custom Action이 있는 사이트 : 링크

  • 2D Toolkit : 2D Toolkit에 내장 되어 있다.
    • NGUI 버젼 갱신 속도가 빨라서, 괜찮을지 모르겠네.

Extension

    • Provides a way to save and load arrays of various types from PlayerPrefs, plus Vector2, Vector3, Quaternion, rect and Color.
language/unity/playmaker/1.basic.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4/05/22 17:29 저자 kieu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