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으로 건너뛰기
긴스 위키 (GINS WIKI)
tag
사용자 도구
로그인
사이트 도구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Fold/unfold all
역링크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로그인
>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현재 위치:
긴스 위키 GINS wiki
»
개발 언어
»
유니티3D
»
imageeffect
»
basic
추적:
검색
language:unity:imageeffect:basic
이 문서는 읽기 전용입니다. 원본을 볼 수는 있지만 바꿀 수는 없습니다.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ImageEffect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 렌더링된 이미지를 어딘가(여기서는 RenderTexture에) 저장하고 * 이미지 조작이 가능한 시점에 호출되는 함수에서 **고고** 대략 적어보면, * **RenderTexture** 를 클래스에 추가 * 특정위치(**OnEnable()**라든지)에서 렌더텍스쳐 생성 * **OnPreRender()** 에서 작업 준비 * **OnRenderImage()**에서 실제 이미지 수정 작업 고고 이때 사용할 중요할 클래스 * **Graphics** : 이미지 수정 작업을 직접 해야 하므로
language/unity/imageeffect/basic.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2/12/07 22:30 저자
kieuns
문서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역링크
Fold/unfold al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