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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nguage:unity:3-animation

Animation backward Play

animation 데이터를 역으로(거꾸로) 플레이하기.

  • debugMenuOn( true ) : Animation 정순으로 플레이
  • debugMenuOn( false ) : Animation 역순으로 플레이
public void debugMenuOn( bool show_ ) {
  // "menuMoveInside" 라는 애니메이션을
  AnimationState _animState = debugWindow.animation["menuMoveInside"];
  if( show_ )
  {
    // 정순으로 플레이
    _animState.speed = 1;
  }
  else
  {
    // 역순으로 플레이.
    _animState.speed = -1;
    // length 값을 다시 설정해줌에 주목.
    _animState.time = _animState.length;
  }
  debugWindow.animation.Play( "menuMoveInside" );
}

기본 Animation 정보 사용

animation 컴포넌트를 붙여둔 child로 추가한 오브젝트에서, 오브젝트의 기본 애니메이션 플레이.

  • childObject.animation.clip : 기본 애니메이션 정보 사용
AnimationState _animState = childObj.animation[childObj.animation.clip.name];
childObj.animation.Play();
language/unity/3-animation.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3/01/11 00:15 (바깥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