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으로 건너뛰기
GINS WIKI 긴스 위키
사용자 도구
로그인
사이트 도구
검색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역링크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로그인
>
최근 바뀜
미디어 관리자
사이트맵
현재 위치:
긴스위키 GINS wiki
»
개발 언어
»
unity
»
오브젝트 선택 or 컴포넌트 선택
추적:
language:unity:3-오브젝트-컴포넌트-선택
이 문서는 읽기 전용입니다. 원본을 볼 수는 있지만 바꿀 수는 없습니다.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 오브젝트 선택 or 컴포넌트 선택 ====== 웹 레퍼런스 * [[http://docs.unity3d.com/Documentation/ScriptReference/index.Accessing_Other_Components.html|Overview: Accessing Other Components]] * [[http://docs.unity3d.com/Documentation/ScriptReference/index.Accessing_Other_Game_Objects.html|Overview: Accessing Other Game Objects]] ===== 다른 게임 오브젝트의 컴포넌트나 스크립트 사용 ===== <code csharp>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void Example() { transform.Translate(0, 1, 0); GetComponent<Transform>().Translate(0, 1, 0); } }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void Update() { <OtherScriptName> otherScript = GetComponent<OtherScriptName>(); otherScript.DoSomething(); } } </code> ===== 게임 오브젝트 찾기 ===== * 찾기 귀찮으면 스크립트에서 게임 오브젝트를 파라미터로 받는 방법이 편한듯. <code csharp> public class example : MonoBehaviour { void Start() { GameObject go = GameObject.Find("SomeGuy"); go.GetComponent<OtherScript>().DoSomething(); GameObject player = GameObject.FindWithTag("Player"); player.GetComponent<OtherScript>().DoSomething(); } } </code>
language/unity/3-오브젝트-컴포넌트-선택.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4/04/23 22:44 저자
127.0.0.1
문서 도구
문서 보기
이전 판
역링크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