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Animation backward Play

animation 데이터를 역으로(거꾸로) 플레이하기.

public void debugMenuOn( bool show_ ) {
  // "menuMoveInside" 라는 애니메이션을
  AnimationState _animState = debugWindow.animation["menuMoveInside"];
  if( show_ )
  {
    // 정순으로 플레이
    _animState.speed = 1;
  }
  else
  {
    // 역순으로 플레이.
    _animState.speed = -1;
    // length 값을 다시 설정해줌에 주목.
    _animState.time = _animState.length;
  }
  debugWindow.animation.Play( "menuMoveInside" );
}

기본 Animation 정보 사용

animation 컴포넌트를 붙여둔 child로 추가한 오브젝트에서, 오브젝트의 기본 애니메이션 플레이.

AnimationState _animState = childObj.animation[childObj.animation.clip.name];
childObj.animation.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