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ILabel과 DynamicFont ====== UILabel의 DynamicFont 글꼴이 깨져보이는 현상. 디바이스에서도 계속 발생되는 현상인지는 모르겠지만 에디터에서는 깨져보이는 현상. * 일단 디바이스에서는 괜찮은 듯? 확신은 없지만. 대상버젼 : - Unity5 - NGUI 3.8.x ~ 3.9.0 // UILabel.cs 에서 일부분을 수정. /// /// "Font.textureRebuilt += OnFontChanged;" 로 폰트 생성될때 텍스쳐 생성용 글자를 넘기는 함수를 등록하지만, /// 일정 시간 후에 'Font.textureRebuilt' 의 이벤트 함수가 모두 삭제 되는게 아닐까?? /// /// @todo : 폰트 텍스쳐가 재생성 될때 제대로 호출되는 방법을 찾아보자. 언젠가는 삭제되어야 한다. /// FIXME: 언젠가는 삭제되어야 한다. #if UNITY_EDITOR void LateUpdate() {   if(trueTypeFont != null)   {     trueTypeFont.RequestCharactersInTexture(mText, mPrintedSize, mFontStyle); RemoveFromPanel(); CreatePanel();   } } #endif protected override void OnEnable () {   base.OnEnable(); #if UNITY_EDITOR   Font.textureRebuilt += OnMyFontChanged; // FIXME : remove someday #else   if(!mTexRebuildAdded)   {     mTexRebuildAdded = true; Font.textureRebuilt += OnFontChanged;   } #endif } #if UNITY_EDITOR void OnMyFontChanged(Font font) {   if(trueTypeFont != null && trueTypeFont == font)   { trueTypeFont.RequestCharactersInTexture(mText, mPrintedSize, mFontStyle); RemoveFromPanel();     CreatePanel();   } } #endif